돈코(돈버는 코끼리)

[증권사 수수료] 키움증권! 국내 및 해외 주식 거래 수수료, 환전 수수료, 수수료이벤트 총정리! 본문

코끼리 제테크/코끼리 정보

[증권사 수수료] 키움증권! 국내 및 해외 주식 거래 수수료, 환전 수수료, 수수료이벤트 총정리!

BRAND9 2020. 3. 25. 15:24

안녕하세요
돈 버는 코끼리 돈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키움증권 수수료 입니다.





키움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키움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키움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0.015%

※매수 시, 매도 시 모두 징수됩니다.

 

키움증권은 타 증권사에 비해 수수료가 착한 편입니다. 사실 무료 이벤트 때문에 삼성증권을 이용하고 있지만 이벤트가 아닐 경우 키움증권이 수수료가 가장 착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왜 개미증권이라는 별명이 생겼는지 알 수 있었네요.


키움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이벤트(상시)

키움증권 첫 계좌 개설하시는 고객님들에게는 1개월간 국내 주식거래 무료 이벤트를 상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 좋은 것은 평생 수수료 이벤트 때 계좌 개설하는 것이 좋겠죠?

 

 

 

 

 


키움증권 해외 주식 거래 수수료


키움증권 해외 주식 거래 수수료

<키움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미국 : 0.25%

홍콩 : 0.3%

※매수 시, 매도 시 모두 징수됩니다.

 

해외 주식거래 수수료는 증권사마다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 부분도 수수료 이벤트를 잘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키움증권 해외 주식 실시간 시세 이용료

키움증권은 해외 주식 실시간 시세 이용료가 무려..  8$나 합니다. 보통의 증권사들은 5$에 비하여 비싼 편입니다.

혹여나 미국 주식만을 이용하신다면 `CNBC`라는 어플을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미국주식 시세 및 전 세계 증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그룹 지정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저와 같은 소액투자자이시라면 CNBC어플을 이용해서 8$를 재투자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키움증권 수수료 이벤트


키움증권 환전 수수료 우대 이벤트

키움증권 온라인 거래 수수료 0.1% + 환율 우대 95% 적용 이벤트

2020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미국, 중국, 홍콩, 일본에 투자를 하신다면 필수적으로 이용하셔야 하는 이벤트입니다.

기존 수수료 0.3%(홍콩 기준)에서 약 65% 저렴한 0.1%의 수수료로 주식거래가 가능하다니 지금까지의 수수료 중 가장 착한 수수료임이 확실합니다.

더불어 환율우대 수수료 95%면 보통 1$당 11원의 수수료가 징수되는데, 1$당 1원이 채 안 되는 수수료로 주식 거래가 가능하다는 겁니다. 어메이징!!

저도 이렇게 수수료 정보를 조사하다 보니 신한증권에서 거래하는 해외주식을 이젠 키움에서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환율이 많이 올라 당장 환전하기는 부담스럽지만 당장 주식거래를 하실 분들께서는 아주 좋은 정보일 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