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코(돈버는 코끼리)

[이벤트]삼성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본문

코끼리 제테크/코끼리 정보

[이벤트]삼성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BRAND9 2020. 3. 29. 16:21

안녕하세요

돈 버는 코끼리 돈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삼성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입니다.


제가 국내 주식 거래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거래 수수료와 이체 수수료가 무료인가입니다. 그래서 가장 관심 있게 보는 부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제가 지금 이용하고 있는 삼성증권에서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에 이렇게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절대 삼성증권에서 협찬하는 내용이 아니며, 증권계좌 개설하실 분들은 피드 맨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수수료 무료 해택이 가능한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기간 : 2020년 1월 1일 ~ 6월 30일까지

대상 : 신규 고객 - 2020년 1월 1일 이후 최초 거래

           휴면 고객 : 2017년 1월 1일 ~ 2019년 12월 27일까지 거래가 없는 경우 또는 잔고 10만 원 이하인 경우

 

전 2년 전 수수료 무료 이벤트로 계좌를 개설하여 현재까지 삼성증권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계좌 개설할 때 확인하지 못했던 부분이 이체수수료였는데요. 최근 여러 증권사 수수료 정보를 확인하다 보니 삼성증권은 이체 수수료가 없다는 것이 큰 이점이라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증권사에서 500원 내외의 이체수수료를 받고 있으나, 삼성증권은 이체 수수료가 무료이며, 지금 진행하고 있는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까지 무료 해택을 받는다면 금상첨화겠죠? (저처럼 말이죠.)

 

최근 뉴스에 동학 개미 운동이라며 삼성전자 주식을 사기 위해 삼성증권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계좌를 개설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사실 마음이 아픈 부분입니다. 스마트폰, IT에 둔감한 어르신분들께서는 어플이라는 것을 다운로드하여 공인인증서 등의 인증시스템을 하기에 부담스럽게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마찬가지이시고요..

 

제가 권해드리는 방법은 삼성증권이 아니더라도 이것만은 꼭! 지켜주시면 합니다.

첫째, 수수료 무료와 이체수수료 무료 혜택을 주는 증권사를 이용할 것!

둘째, 자녀 혹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비대면 계좌 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할 것!

 

이것만 확인하시면 주식 거래하면서 불필요한 돈을 세어나가는 것을 아낄 수 있습니다. 아래링크에서 자격확인하셔서 대한민국 기업에 투자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링크에서 비대면 자격이 되시는지 확인해보시고 수수료 무료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삼성증권에서 평생 0원하세요!

www.onestopsamsungpop.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