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코(돈버는 코끼리)

[이벤트]KB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본문

코끼리 제테크/코끼리 정보

[이벤트]KB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BRAND9 2020. 3. 30. 19:16

안녕하세요

돈 버는 코끼리 돈코 입니다.

오늘 공유해드릴 정보는

바로

KB증권 수수료 이벤트 입니다.


 

 

가 증권사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두 가지를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는 주식 거래 수수료가 무료인가?

둘째는 이체 수수료가 무료인가?

이 두 가지입니다. 참고로 저는 이 두 가지 혜택을 받기 위해 삼성증권을 이용하고 있으며, 여러분도 지금 거래하시는 증권사 수수료가 어떤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KB증권은 주식거래 수수료는 무료이지만 이체 수수료 500원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이체 수수료 500원도 무료로 이체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니 꼭!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KB증권 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

대상 : 신규 고객 : 최초 계좌 개설 고객

           장기 미거래고객 : 최근 1년 주식 매매 무거래 및 고객 총 자산 10만 원 미만

(예수금 + 주식평가금액 총합. 단, CMA제외)

기간 : 2020년 3월 23일 ~ 2020년 6월 30일

 

<신용 금리 0% 이벤트>

기간 : 2020년 2월 1일 ~ 2020년 5월 31일

대상 : 신규 고객 : 최초 계좌 개설 고객

장기 미거래고객 : 최근 1년 주식 매매 무거래 및 고객 총 자산 10만 원 미만

(예수금 + 주식평가금액 총합. 단, CMA제외)

 

요즘처럼 변동성이 큰 시기에 신용까지 사용하여 투자하는 것을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보통의 투자자는 60일 이내에  수익을 낼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으로 투자하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혹여나 강심장을 가지고 투자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기에 같이 공유하였습니다. 신용은 60일까지만 무료이며, 이후 동일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60일 이내 단기적인 투자목적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이번 신용 금리 0% 이벤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KB증권 이체 수수료

 

제가 증권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첫 번째 조건인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는 이벤트 기간에 계좌를 개설하면 해결되지만 아쉽게도 KB증권은 이체수수료가 500원 부과되기 때문에 삼성증권에 비하면 약간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이체 수수료 500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KB증권과 KB은행 간의 이체 수수료는 무료이기 때문에 KB은행을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이체수수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증권에서의 수익금을 타행 은행으로 무료로 이체하시려면 KB은행의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KB은행에 먼저 이체 후 타행으로 이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기존의 KB은행 이용고객께서 굳이 KB증권을 이용하려고 하지만 않는다면 저는 KB증권보다는 삼성증권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KB증권 수수수료 이벤트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금융도 쇼핑이다!

 

www.kbsec.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