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코(돈버는 코끼리)

[이벤트]미래에셋대우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본문

코끼리 제테크/코끼리 정보

[이벤트]미래에셋대우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BRAND9 2020. 3. 31. 08:19

안녕하세요

돈 버는 코끼리 돈코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미래에셋대우증권 수수료 무료이벤트 입니다.


 

 

 

제가 증권사를 고를 때 보는 두 가지가 있다고 항상 말씀드립니다.

첫째,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가 무료인가?

둘째, 이체 수수료가 무료인가?

간단하게 이 두 가지를 보고 증권사를 고르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양한 관점이 있으시겠죠? 예를 들면 주거래 은행과 연계된 증권사를 고른다던지, 거주지 근처에 오프라인 매장이 위치한 증권사를 고른다던지 등등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소액 투자하시는 분들에게는 그런 것보다는 수수료가 적게 발생하는 것이 제일 좋겠죠? 그래서 수수료 무료 이벤트 하는 증권사들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이벤트는 미래에셋 대우증권 국내 주식거래 10년 무료 이벤트입니다.

 

<미래에셋대우증권 10년간 수수료 무료 이벤트>

대상 : 신규 고객

         휴면 고객(2019년 4월 1일부터 2020년 3월 27일까지 국내 주식 미거래, 3월 27일 기준 자산가치 10만 원 미만)

기간 : 2020년 4월 1일 ~ 5월 29일

 

앞서 말씀드렸듯이 대부분의 증권사들이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를 경쟁적으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신규 고객이나 휴면객에 한하는 이벤트이기는 하지만 평생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미래에셋대우의 주주로써 내심 특별한 무엇인가가 있었으면 하는 기대를 했지만.. 다소 실망스러웠습니다. 평생 무료가 아닌 10년 무료이었기 때문이죠, 10년이라고 한정한다는 것이 사실 큰 의미가 있을 수도 있고 다르게 보면 아무것도 아닐 수도 있지만 최근 증권사들의 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를 비교해보면 아쉬웠습니다.

물론, 증권사가 나쁜 거나한 그런 이유는 아닙니다. 미래에셋증권을 이용해야겠다고 마음먹으신 분들이 아닌 앞으로의 투자를 위해 증권사를 고르고 계시는 신규 고객, 수수료에 민감하신 분들이 시라면 미래에셋대우증권보다는 평생 무료, 이체 수수료가 무료인 증권사를 추천드립니다.

 

혹시 미래에셋증권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래에셋대우 - 해외주식 투자 전문가

 

www.miraeassetdaewoo.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