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코(돈버는 코끼리)

[증권사 수수료]유안타증권! 국내 및 해외 주식 거래 수수료, 수수료 이벤트 총정리 본문

코끼리 제테크/코끼리 정보

[증권사 수수료]유안타증권! 국내 및 해외 주식 거래 수수료, 수수료 이벤트 총정리

BRAND9 2020. 3. 28. 19:54

안녕하세요

돈 버는 코끼리 돈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유안타증권 수수료입니다.


 

 

 

 


유안타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유안타증권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타 증권사가 비슷한 수수료 체계를 가지고 있지만 유안타증권은 타 은행과 수수료 체계가 약간 상이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등급이나 거래 방법에 따라 상대적으로 수수료가 비싼 부분도 있고, 저렴한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다른 증권사 수수료 정보를 알려드릴 때에도 항상 말씀드리는 것은 바로! 수수료 무료 이벤트와 이체 수수료 무료 여부를 꼭 확인하셔서 계좌를 개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주거래은행과 연계된 증권사에서 거래할 경우 이체수수료 부분에 대해서는 해택을 볼 수 있을지 모르지만 주식거래 수수료는 해택을 받더라도 적을 퍼센트이지만 수수료를 지급해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처음 계좌 개설할 때는 "그거 얼마나 되겠어?"라고 생각하지만 지속적으로 거래하시다 보면 무료수수료 이벤트 하는 증권사로 옮기고 싶어 지실 겁니다. 당장 거래를 해야 하는 게 아니시라면 꼭!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와 이체수수료 무료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안타증권 이체 수수료

<유안타증권 이체 수수료>

무료~500원(온라인)

 

 

 

 

 

 

 


유안타증권 해외 주식 거래 수수료


유안타증권 해외 주식 거래 수수료

<유안타증권 해외 주식 거래 수수료>

미국 : 0.3% + 7$(최소수수료)

홍콩 : 0.3%

 

해외 주식 거래 수수료는 증권사마다 차이가 없으나 유안타증권은 특이하게 미국 주식거래 수수료가 보통 0.25%가 아닌 0.3%로 조금 비싼 수수료를 징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증권과 마찬가지로 최소수수료를 부과하고 있습니다. 최소수수료가 7$로 1만 원에 약간 못 미치는 가격입니다. 최근 대부분의 증권사들이 경쟁적으로 최소수수료를 없애는 반면 아직까지 남겨두고 있어 신규 가입자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수수료 이벤트


유안타증권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해외주식(미국, 홍콩, 중국 등) 실시간 시세 제공 서비스입니다.

보통의 증권사들이 한 달에 5$내외의 수수료를 받고 실시간 시세를 제공하거나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는다면 15분 단위 시세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이 부분도 사실 대단한 이벤트라고 느껴지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모바일로 주식거래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어플을 이용하여 실시간 주식 시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어플은 'CNBC'라는 어플입니다. 어플은 세계 증시 및 미국 주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없이도 그룹을 만들어서 원하는 기업의 주식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에 약하신 분들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단순하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이런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저와 같은 소액 투자자라면 7$ 아껴서 재투자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겠죠?

Comments